2020년 8월 6일 By seongmin 0

다이렉트자동차보험

다이렉트자동차보험

코로나19로 인해서 많은 환경변화가 일어나면서 비가 주기적으로 오랫동안 오는걸 보시는데요. 날씨도 맑아지고 예전 여름처럼 선선하고 좋은 날씨가 되었으면 합니다.

자가용을 소유하시는 분들에게는 꼭 알고 가셔야할 부분이 있습니다.

제일먼저, 1년마다 갱신을 해야하고, 의무적으로 가입을 해야하는 자동차보험 정말 귀찮스럽기도 합니다.

부담도 가지만 나라에서 정해준 부분이라 가입을 안할수도 없어, 미가입시 과대료 부과를 해야하며 또한 갱신 시기를 하루만 놓쳐도 과태료가 발생을 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서든지 부담스러운 보험료를 줄여보는 방법이나 활인을 받을수 있는 방법들을 알아봐야 합니다.

첫번째로 신규로 가입을 하시는 분들에게 말씀을 드릴게 있습니다.

요즘은 세상이 좋아지다보니 예전처럼 아는 지인을 통해서 설계사 및 대리점를 소개를 받아 가입을 하는 부분으로 했던점에서 그렇게 좋지 않은 방법이였습니다.

왜냐하면, 대리점 이나 설계사를 통해서 했었을때에는 중간에 유통마진(수수료)이 발생을 하는 점

또한, 자사 상품으로만 권유를 하다보니 여러 보험사별 비교를 할수가 없어서 비싸게 가입을 하는경우가 태반이였습니다.

두번째로는 장기적으로 한곳에서 매년마다 갱신을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그렇다고 좋은점은 없습니다.

혹시라는 사고가 발생을 할수록 사고이력 에따라서 보험료는 점점 비싸지기만 하기때문입니다.

이부분을 꼭 참고 하셔야 할부분이며, 그래서 좋은 이뉴는 중간에 마진이 들어가는 부분도 없이 직접적으로 회사와 가입을 하실수가 있으며 본인 스스로 보험료 및 여러가지 특약상품을 비교견적을 통해 저렴하게 가입을 하실수 있다는 큰 점이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특약 상품에대해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어린자녀가 있으신 부모님들이라면 자녀할인 특약에대해서 알고지나가셔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0세 ~ 7세이하 까지였지만, 폭이 좀더 넓어 지면서 보험사측에서는 9세미만까지 할인을 해주기로 해서 지금 대부분 회사들은 진행을 하고있습니다.

최소 3%, 최대 15%까지 해준다고 하니 정말 좋은거 같지 않나요?

두번째로 설명을 드리는 상품은 주행거리 특약 상품입니다.

이상품 같은경우에는 년간 보험사별 주행거리에 따라서 할인을 해주는 부분이 각각 다른 부분이 있습니다.

어떤 보험사같은경우에는 1년안에 5천키로미터 미만 도달시 12%정도 활인을 해준다고 과정을 했을때 또 다른회사같은경우에는 10% 할인 해택을 해준다고 하는 부분이 있으니깐요.

여러가지 보험사마다 조금씩 다른부분이 있으시니 꼼꼼하게 따져봐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차량을 자주 사용하시지않고, 대중교통을 번가라가면서 이용을 하시거나 단거리를 자주이용하시는 분들이 유리한 상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장거리를 자주 이동을 하시거나 일적으로 이용을 자주하시는 분들에게는 안좋은 부분이니 잘 판단하셔서 결정을 하셔야 합니다.

이 두가지특약상품 말고도 여러가지 상품중에 3년무사고할인, 카드할인, Tmap안전운행, 긴급차량, 기타특약상품들도 많으니 본인에 맞는 상품을 잘 선택을 하셔서 저렴하게 할인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하시고, 이번한주 좋은날만 있으시길 바랍니다.